덴티스테X카림라시드 아이콘 에디션, 프린트 어워즈 2020 수상

2020-10-27 10:59 출처: 실란트로

덴티스테X카림라시드 아이콘 에디션이 프린트 어워즈 2020에서 브론즈 상을 수상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10월 27일 -- 글로벌 프리미엄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와 카림라시드가 컬래버한 덴티스테X카림라시드 아이콘 에디션이 프린트 어워즈 2020(The Print Awards 2020)에서 브론즈 상을(2020 Pentawards Bronze)수상했다.

세계 3대 산업 디자이너인 카림라시드는 미니멀리즘의 대가로 인정받으며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의 제품을 디자인해 인기를 얻고 있다. 그는 “덴티스테는 내추럴한 느낌과 민트색이 상당히 아름다웠다”며 “덴티스테가 말하는 사랑과 제가 지속적으로 전파해 오고 있는 글로벌 러브라는 것을 이번 에디션에 표현하고 싶었다”고 밝힌 바 있다.

덴티스테X카림라시드 아이콘 에디션은 카림라시드가 직접 디자인한 40g 치약 패키지와 실리콘 파우치로 구성되어 있다. 40g 치약 패키지 디자인은 카림라시드 자신만의 언어인 아이콘을 덴티스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추어 사랑, 자연, 소통, 삶 4개의 콘셉트로 풀어냈다. 패셔너블한 디자인으로 어느 곳에 두어도 감각적일 뿐 아니라 반짝이고 생동적인 느낌을 준다. 세워서 사용하기에 편리하도록 길고 슬림하게 디자인되어 파우치 등에 넣어 다니기 좋다.

실리콘 파우치에도 카림라시드 아이콘이 새겨져 있으며 화장품, 여행용품 등 수납에 적합하고 외출 시 가방에 넣어 다니기 좋은 슬림한 디자인으로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한다. 덴티스테X카림라시드 아이콘 에디션은 덴티스테 공식몰(실란트로 허브)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덴티스테는 치약을 다 쓰고 나서도 버리고 싶지 않은 디자인이길 바란다는 카림라시드의 바람이 잘 녹여진 디자인이라며 연인, 가족, 친구 등 소중한 사람과 나누어 사용해 보시길 추천 드린다고 밝혔다.

덴티스테는 이번 수상 외에도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BCLI)’ 치약 부분 대상과 2019~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벨기에 몽드셀렉션 5년 수상 등 국내외 공신력 있는 어워즈를 석권한 바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