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추석 기프트카드 출시 및 이벤트 진행

투썸의 시즌 테마 더한 따뜻하고 여유로운 디자인의 추석 기프트카드 출시
추석 기프트카드 3만원 이상 등록 고객 100명에 신제품 몽블랑 밤 라떼 쿠폰 증정

2020-09-17 17:13 출처: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 추석 기프트카드 3종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9월 17일 --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추석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추석 기프트카드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투썸 기프트카드는 선불식 충전 카드로 최대 50만 원까지 원하는 만큼의 금액을 충전해 선물하기 좋다. 이번 추석 기프트카드는 투썸의 올가을 시즌 테마에 맞춰 가을과 추석이 주는 따뜻하고 여유로운 무드와 투썸의 제품이 잘 어우러진 3가지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특별함을 더해준다.

투썸은 추석 기프트카드 출시를 기념해 10월 4일까지 추석 기프트카드에 3만원 이상 충전하고 모바일투썸에 등록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해 몽블랑 밤 라떼(R) 무료 쿠폰(1인 1매)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몽블랑 밤 라떼는 가을 제철 식재료 ‘밤’을 활용한 달콤한 음료로 크림이 올려진 눈 덮인 하얀 산을 연상케 하는 비주얼로도 눈길을 끈다. 추석 기프트카드는 모바일투썸 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커피 한 잔과 달콤한 디저트 한 조각이 주는 일상 속 소소한 행복이 더욱 소중해지는 요즘 투썸 기프트카드는 누구에게라도 선물하기 좋은 센스 만점 아이템이라며 가을 및 추석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투썸 추석 기프트카드로 고마웠던 사람들에게 어디에 있든 부담 없이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앞서 투썸의 홈카페 브랜드인 ‘에이리스트(aLIST)’를 포함한 ‘2020 추석선물세트 5종’을 출시한 바 있다. ‘컬러테라피’를 컨셉으로 실용도가 높은 텀블러와 함께 구성되어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며 1~3만 원의 실속있는 가격에 판매하여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투썸 매장,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