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커버낫과 협업한 ‘스페셜 여름MD’ 출시

커버낫과 손잡고 ‘MZ세대’ 공략
제품 출시와 동시에 SNS상에서 ‘역대급 MD’, ‘갖고 싶다’ 등 댓글 반응 보여

2020-05-28 15:42 출처: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가 커버낫과 협업해 선보인 ‘투썸X커버낫 썸머매트'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5월 28일 -- 투썸플레이스가 커버낫과 손잡고 ‘스페셜 여름MD’를 선보인다.

주 소비층으로 떠오른 MZ세대(밀레니얼+Z세대)는 무언가를 구매할 때 무엇보다 재미와 즐거움을 추구하는 경향을 보이고 있다. 이에 유통업계에서는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마케팅을 진행, 흥미로운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각기 다른 두 브랜드가 만나 하나의 상품을 만들어내는 ‘컬래버레이션 마케팅’은 고객층을 넓히고, 소비자에게 호기심과 신선함을 불러일으킨다는 점에서 일거양득의 효과를 지니고 있다. 특히 카테고리를 넘나드는 이종 업종 간 만남이 만들어낸 제품은 화제성 및 소장 가치가 더해져 SNS상에서 ‘인싸템’으로 불리는 등 높은 인기를 얻기도 한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최근 인기 캐주얼 스타일 리딩 브랜드 ‘커버낫(COVERNAT)’과 협업해 여름 시즌 한정 스페셜 MD를 출시했다. △투썸X커버낫 텀블러백 키트는 그립감, 휴대성이 뛰어난 텀블러와 텀블러백 세트로 구성된 제품이다. 텀블러백은 전면부에 커버낫의 시그니처 마크(C)가 모던한 디자인으로 새겨져 있는 크로스백 형태로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투썸X커버낫 썸머 매트는 투썸의 여름 음료와 커버낫의 서퍼맨&서퍼걸, 해변 아이콘이 디자인돼 보는 것만으로도 청량한 바다를 떠올리게 한다. 여럿이 함께 앉아 쉬기 좋은 넉넉한 크기(약 145cm*145cm)에 생활 방수 처리가 되어 있어 홈캉스, 홈피크닉 필수템으로 실용성을 높였다. 투썸은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시즌 빙수 구매 시 ‘투썸 커버낫 썸머세트’를 정가 2만원에서 6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투썸플레이스는 2030 MZ세대에 사랑받는 두 브랜드의 만남이 만들어낼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며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며 제품 출시와 동시에 SNS상에서 ‘갖고 싶다’, ‘역대급 MD’, ‘여름 휴가는 못가도 투썸이랑 홈캉스하자’ 등의 댓글이 달리는 등 뜨거운 반응이 보인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