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이주공사, 포르투갈·그리스·아일랜드 유럽이민 콘퍼런스 2월 5일 개최

2020-01-29 09:52 출처: 국제이주개발공사

국제이주공사의 그리스 투자이민 안내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1월 29일 -- 국제이주공사는 포르투갈·그리스·아일랜드 유럽이민 콘퍼런스를 2월 5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미국·캐나다·호주·뉴질랜드 국가들의 이민 투자요건 강화로 이민 진입 장벽이 한층 높아지면서, 시민권 취득시 27개국 EU연합 국가에서 교육·취업이 자유로운 유럽투자이민으로 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유럽투자이민은 일정금액을 투자해 해당 국가의 임시 거주증을 합법적으로 취득할 수 있는 안전하고 빠른 이민 방법으로 추후 거주나 언어 시험 등 조건을 만족하면 해당 국가의 영주권 시민권까지 취득할 수 있다.

이에 유럽이민 전문 국제이주공사는 2월 5일 하나은행 공항터미널지점에서 콘퍼런스를 개최해 다양한 이민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먼저 1부에서는 국내에서 유럽 이민지로 인기가 높은 아일랜드, 포르투갈, 그리스 등 유럽 3개국의 프로젝트를 비교·분석한다.

아일랜드 투자이민은 아일랜드 기업에 100만 유로를 투자해 영주권을 취득하는 것이다. 투자 기간은 3년이다. 영주권 취득하고 5년이 지나면, 별도의 시험 없이 시민권을 취득할 수 있다.

특히 아일랜드는 영국과 유럽연합 회원국 간에 체결된 국경 개방 조약인 ‘솅겐 조약’ 대신 ‘공동여행구역(Common Travel Area, CTA)’을 적용해 입국 때 여행 심사를 받지 않으며, 아일랜드 시민권을 취득하면 영국에서도 자유롭게 거주하고 학업과 취업을 진행할 수 있다.

포르투갈 골든비자는 35만에서 50만유로 투자로, 주신청자의 부모님까지 동반할 수 있는 3세대 이민이 가능하다. 생활비가 상대적으로 저렴하다. 자금 출처 증빙을 하지 않아도 되며, 골든 비자 취득 시 현지에서 학업, 취업, 사업을 할 수 있다. 골든 비자 취득 5년 후에는 영주권 또는 시민권 신청이 가능하다.

그리스 투자이민은 유럽투자이민 중 가장 저렴한 금액인 25만유로를 투자해 영주권을 취득할 수 있다. 수속 기간은 4~6개월로 빠른 편이며, 거주 의무 기간이 없다는 것이 특징이다. 4년 2개월 거주 시, EU 영주권을 신청할 수 있다. 2018년 기준, 4419건이 신청됐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

2부에서는 콘퍼런스 참석자를 대상으로 일대일 맞춤별 이민상담을 진행한다.

국제이주공사는 아일랜드 포르투갈 그리스 등 EU연합 회원국은 시민권 혹은 영주권을 취득한 후 EU국가 어디서든 자유롭게 거주하고 학업, 취업, 사업할 수 있어서 문의가 많다. 프로젝트에 따라 3~4% 임대 수익이 발생하고, 투자한 부동산에서 실제로 거주 혹은 임대가 가능하며, 상속세 증여세 등 각종 면세 혜택이 있다. 국제이주공사 콘퍼런스에 참석해 프로젝트 설명을 듣고 고객에게 맞는 나라와 프로젝트를 선택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외교부 허가 1호 국제이주공사는 1만7100여명의 해외 이민을 진행한 실적이 있는 32년 경력의 해외이민 전문 기업이다. 서울 본사와 해외 직영 법인을 운영 중이며 차별화 된 최고 변호사 그룹 구성, 세무 상담 등 고객 최우선 주의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다.

국제이주공사 해외이주 콘퍼런스 참석 예약은 자사 홈페이지 또는 유선 전화로 신청할 수 있다.

국제이주개발공사 개요

국제이주개발공사(대표 홍순도)는 랭키닷컴 이민분야 1위 회사로 24년 역사와 전통을 지닌 해외 이민 및 유학 전문 회사이다. 정확한 자격 판정, 다양한 프로그램, 합리적인 수속 비용, 투명한 수속 절차, 확실한 수속 결과로 고객들의 성공적인 해외 이주를 돕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ukjei.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