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워터 브랜드 산펠레그리노·아쿠아파나, 2019 제주푸드앤와인페스티벌에 제품 협찬

제주 대표 미식 축제인 ‘2019 제주푸드앤와인페스티벌’에 참가
국내외 최정상 셰프들이 제주산 청정 식재료를 주제로 선보이는 요리와 함께 제공

2019-05-01 09:54 출처: 산펠레그리노

이탈리아--(뉴스와이어) 2019년 05월 01일 -- 전 세계 식문화를 선도하는 이탈리안 프리미엄 천연 탄산수 산펠레그리노(S.Pellegrino)와 미네랄워터 아쿠아파나(Acqua Panna)가 ‘2019 제주푸드앤와인페스티벌(JFWF: Jeju Food & Wine Festival)’에 제품을 협찬, 제주의 봄과 함께하는 식탁 위에서 미식가들을 만난다.
 
산펠레그리노는 5월 2일부터 11일까지 제주 전역에서 열리는 2019 제주푸드앤와인페스티벌에 참가, 산펠레그리노(S.Pellegrino)와 아쿠아파나(Acqua Panna)를 선보인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제주푸드앤와인페스티벌은 국내외 유명 셰프들이 참여, 제주도의 식재료를 사용해 창의적인 요리를 선보이는 제주의 대표 미식 축제이다. 산펠레그리노 및 아쿠아파나는 셰프들의 요리에 곁들여 제공된다.
 
협찬 제품은 탄산수 제품 ‘산펠레그리노(S.Pellegrino)’와 산펠레그리노 유기농 스파클링 음료다. 산펠레그리노는 국내에서는 거의 모든 특급 호텔과 고급 레스토랑서 찾아볼 수 있다. 미세한 산미와 부드러운 탄산이 특징으로 와인을 곁들인 다이닝에 안성맞춤이다. 산펠레그리노 유기농 스파클링 음료는 산펠레그리노의 상징인 섬세한 탄산과 과일 추출액, 유기농 홍차 향이 산뜻하게 어우러진 음료로, 유기농 사탕수수를 사용한 오가닉 인증 제품이다.
 
산펠레그리노·아쿠아파나는 국내 다양한 미식 행사에 참가하며 파인 다이닝 문화를 전파하는 동시에 최고의 셰프들과 함께 음식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고, 젊은 셰프 인재 발굴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그 일환으로 매 2년마다 전 세계의 젊은 셰프들을 대상으로 ‘산펠레그리노 영 셰프(S.Pellegrino Young Chef) 대회’를 개최하여 미식을 통해 사회 변화를 이끌 차세대 셰프 발굴과 육성에 힘쓰고 있다.
 
산펠레그리노는 ‘제 4회 서울국제음식영화제’, ‘2018 서울푸드페스티벌’, ‘서울고메 2018’ 등 다양한 행사의 공식 워터 스폰서로 활동하며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다이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왔다. 2019년에도 ‘제주푸드앤와인페스티벌(JFWF2019)’ 뿐 아니라 다양한 미식 행사에서 파인 다이닝 문화 전파에 앞장설 예정이다.
 
한편, 올해 ‘제주푸드앤와인페스티벌’에는 2019 미쉐린 가이드 1스타 레스토랑 <한식공간>의 조희숙 셰프를 비롯해 1세대 스타 셰프 에드워드 권, 불가리아 출신의 미카엘 아쉬미노프 셰프 등 유명 셰프가 대거 참여하는 갈라 디너가 이루어지며, 이 외에도 셰프 토크, 마스터 셰프 클래스를 비롯해 제주푸드트럭X뮤직, 주니어 셰프 요리 경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구성돼있다. 특히 올해는 인공지능을 활용해 제주도의 숨은 맛집을 소개하는 제주고메위크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