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곤 젠더, 2018년 두 자릿수 매출 성장 거둬

2019-02-14 11:45 출처: Egon Zehnder

취리히, 스위스--(뉴스와이어) 2019년 02월 14일 -- 리더십 자문 분야의 세계적인 기업 에곤 젠더(Egon Zehnder)가 2018년 전세계에서 거둔 매출이 7억3800만스위스프랑으로 2017년의 6억6800만프랑 대비 10% 증가했다고 13일 발표했다.

에곤 젠더의 2018년도 재무실적은 미국, 독일, 영국, 기타 서유럽 지역, 중국, 인도 등 전세계 전역에 걸쳐 고른 매출 성장에 힘입은 것이다. 매출은 특히 임원 헤드헌팅, 이사회 조언서비스, CEO 승계, 리더십 조언서비스(리더십 개발 포함) 등 분야에서 높은 성장을 보였다. 회사의 컨설턴트 수도 2018년 말 현재 전세계 40개국 68개 지사를 통틀어 460명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회사의 이사회 조언서비스는 2018년에 급속한 성장을 보였고 특히 이사회 컨설팅, 이사 임명, 이사회 효과성 평가 등 분야가 괄목할 성장을 거뒀다. 에곤 젠더의 회장인 질 애더(Jill Ader)는 “이사회 지배구조는 오늘날 그 어느 때보다도 많은 대외적 주목을 받고 있으며 전세계 모든 기업들이 이 분야에서 많은 고심을 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리더십 요건은 오늘날 급격하게 변화하고 있으며 이런 상황에서 CEO와 임원들에 대한 이사회의 사고방식을 새롭게 갖는 것은 조직 혁신에 가장 중요한 조건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CEO 및 임원 헤드헌팅에 더해 회사의 서비스 포트폴리오는 임원 평가, 리더십 개발, 팀 효율성 향상, 문화적·조직적 혁신 등 리더십 조언서비스를 포함하고 있다.

에곤 젠더의 CEO인 에딜슨 카마라(Edilson Camara)는 “임원 헤드헌팅이 우리 업무 중 가장 중요한 지위를 차지하는 것에는 변함이 없지만 보다 광범위한 분야에서 리더십 조언서비스를 해달라는 요청이 고객들로부터 많이 들어오고 있다. 조직의 생태계 전반에 걸쳐서 기술의 영향이 미치지 않는 분야는 없다. 기술과 디지털화가 우리의 업무 방식을 바꿔놓는 것은 사실이지만 그보다 훨씬 더 중요한 것은 리더가 갖춰야 할 덕목인 사람에 대한 애정과 진정성, 공감능력 등이다. 기업을 성공으로 이끄는 것이 갈수록 더 어려워지고 있다”고 말했다.

질 애더와 에딜슨 카마라는 모두 2018년부터 최고경영자 지위에 올랐다.

에곤 젠더(Egon Zehnder) 개요

에곤 젠더(Egon Zehnder)는 훌륭한 지도력을 통해 사람과 조직체 및 세계를 변혁한다는 한가지 목표를 공유하는 세계적 지도력 자문 회사이다. 회사는 훌륭한 지도급 인사의 능력을 알기 때문에 고객에게 최고의 지도력 서비스를 적극 제공하고 있다. 세계 40개국의 68개 사무소에서 근무하는 460여명의 컨설턴트들이 각자의 역량을 결합하여 하나의 강력한 협력 팀을 형성하고 있다. 회사는 공공 및 민간 기업, 가족 소유 기업, 비영리 및 정부기관 등과 긴밀히 협조하여 이사회에 자문 서비스, CEO발굴 및 승계, 임원 발굴, 임원 평가, 지도력 개발, 기업 문화 및 조직체 변혁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회사는 성공적인 지도적 인재 양성, 더욱 튼실한 기업, 더 좋은 세계를 만드는데 기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이에 자긍심을 갖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egonzehnder.com) 참조 및 링크드인과 트위터 팔로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21200568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