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진디엠피, LED다이어트 알록 팻멜트 출시

LED 근적외선파장으로 지방을 자극하는 LED다이어트 알록 팻멜트
이제 다이어트도 홈케어 시대, LED테라피로 원하는 부위를 쉽고 편하게 홈다이어트
바쁜 일상, 어렵고 힘든 다이어트를 터치 한번으로 하루 12분동안 간편한 사용

2018-11-29 09:30 출처: 대진디엠피 (코스닥 065690)

LED다이어트 알록팻멜트

LED Therapy와 LED다이어트 알록 팻멜트 소개 영상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11월 29일 -- LED 전문 기업 ㈜대진디엠피(대표 박창식)는 광 관련 피부미용 의료기기를 제조 판매한 경험과 축적된 기술을 응용하여 근적외선 LED를 활용하여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홈케어 기기 ‘알록 팻멜트(AALOK fat melt)’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LED다이어트 ‘알록’은 알록달록한 빛으로 다양한 무늬의 개성 있는 아름다움을 만들어나가겠다는 소명을 담은 헬스케어 &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이다. 이 중 첫선을 보이는 ‘알록 팻멜트’는 특수한 파장대의 근적외선 LED로 몸매 관리를 도와주는 특허 받은 홈뷰티 제품이다.

근적외선의 따뜻한 열이 지방세포에 도달하면 세포 내의 미토콘드리아를 활성화하여 에너지원을 생성함으로써 지방세포의 크기를 줄여주는 원리로, 알록 팻멜트는 특정 근적외선 파장을 짧은 시간 내에 지방 깊숙이 열을 전달하여 가정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자동 온도제어시스템과 출력 제어장치를 탑재하여 특허를 받았다.

또한 최근 상향세인 LED마스크 시장의 제품들이 얼굴 중심의 피부 진피층을 개선하였다면, 알록 팻멜트는 그 동안 전문가만 사용 가능했던 병원용 저출력 레이저 치료(Low Level Laser Therapy, LLLT)와 자사의 독자적인 LED 기술을 접목하여 피부 깊숙이 지방과 근육층을 가정에서 관리할 수 있도록 개발된 것이 특징이다.

알록 팻멜트는 복부, 허벅지, 팔뚝 등 원하는 신체 부위에 두르고, 전원 버튼을 눌러 12분간 사용하면 된다. 손바닥 크기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가지고 다니기 간편해 가정 및 회사에서도 원하는 시간에 사용할 수 있다.

저출력 레이저 치료는 미국항공우주국 나사(NASA)의 우주인들이 신체 회복을 위해 오랜 시간 활용된 치료법이다. 미국 FDA에서도 LED 광원을 이용한 치료를 인체에 사용할 수 있도록 허가한 바 있으며, 뛰어난 효과와 특별한 부작용이 없는 안전한 치료 방법으로 많은 의학 논문이 발표되고 있다.

대진디엠피는 기존 광 관련 의료기기를 제조 판매한 경험과 축적된 기술을 응용하여 헬스케어 & 뷰티 브랜드 알록으로 뷰티 디바이스 사업에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며 지방분해기 알록 팻멜트의 론칭을 시작으로 내년 상반기 특화된 기술을 응용한 가정용 이미용기기 라인업을 구축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LED다이어트 알록 팻멜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알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진디엠피 개요

주식회사 대진디엠피는 1970년 프린터 부품 제조 기업으로 창업했고 2004년에는 국내 최초로 LED 조명 시장에 진출했다. 기업 부설 연구소 및 국내 공장을 보유하여 연구 제조부터 제품 생산과 판매까지 모든 분야에서 전문성을 지닌 LED 조명 제조회사다. 그간 LED 패키지 생산과 산업용 LED 조명 연구 개발 및 생산 판매로 LED 산업 조명 시장에서 제품 품질과 기술력을 인정 받았다. 2017년 고품질 LED 홈 조명인 오브라이트 브랜드를 출시하였으며, 2018년 10월 헬스케어 & 뷰티 브랜드 알록을 출시하였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