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킹컴퍼니, LED 빛으로 클래식을 연주하는 신나는 예술여행 레드 뮤직 콘서트 개최

메이킹컴퍼니의 레드 뮤직 콘서트 청소년층으로부터 인기
세계 최초로 시도되는 클래식과 LED 기술의 만남
2018 신나는예술여행 사업의 일환으로 전국의 중·고등학교 순회 공연

2018-11-27 15:22 출처: 엔오엠

메이킹컴퍼니 소속 메이킹보이즈

LED 퍼포먼스 공연 영상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11월 27일 -- 기술의 발전과 함께 새로운 공연을 원하는 관객의 욕구에 맞춰 공연예술계도 다양한 형태의 융복합 공연으로 변화하고 있지만 유독 클래식 공연은 기술과의 융합이 쉽지 않았다.

2018년 KBO 코리안시리즈 1차전 축하공연 등을 진행하는 공연 매니지먼트 기업인 메이킹컴퍼니가 클래식한 아날로그 감성과 낭만은 그대로 두면서 21C 새로운 공연 트랜드를 모두 담아 세계 최초로 레드 뮤직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메이킹컴퍼니의 레드뮤직콘서트는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는 ‘2018 신나는 예술여행’ 사업으로, 문화 기반이 부족한 곳에 문화예술 공연을 제공하는 우리나라 대표 문화 복지 프로그램으로 더 많은 국민이 더 많은 문화적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들을 만들고 있는 사업이다.

국내 최고의 일류 연주자들로 구성된 메이킹컴퍼니는 트럼펫, 트럼본, 호른, 튜바 등의 금관악기로 멋진 하모니와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클래식, 재즈, K-POP, 영화음악 등을 청소년 눈높이에 맞는 해설과 함께 재미있고 유쾌함을 선사하는 교육적인 공연을 만들고 있다. 또한 공연의 백미라고 할수 있는 세계 유일의 LED 브라스 공연은 금관악기와 화려한 LED를 접목시킨 세계 최첨단의 융복합 공연이다.

메이킹컴퍼니의 진해근 대표는 “공연을 통해 청소년들에게 새로운 문화를 보여주고 도전적이고 창의적인 사고를 기대하고 싶다”며 “공연에 많은 성원과 기대를 바란다”고 밝혔다.

메이킹컴퍼니의 레드뮤직콘서트는 전북 정읍의 배영고등학교를 시작으로 전국의 중, 고등학교에서 7회 공연을 마쳤으며 11월 29일 경주 산내중학교, 12월 1일 충북음성에 위치한 금왕청소년문화의집, 12월 11일 충남 논산에 쌘뽈여자중학교에 공연을 남겨두고 있다.

엔오엠 ENT와 메이킹컴퍼니는 클래식, 재즈, 실용음악 등 장르를 불문하고 끼와 열정으로 연주하는 연주자들로 만들어진 국내 유일 연주, 공연 매니지먼트 기업으로, ‘메이킹보이즈’, ‘크라운마칭밴드’, ‘크라운퀸즈’, ‘스윙30’, ‘LED MOVIE’ 5팀을 제작 보유하고 있으며 공연컨셉으로는 브라스 퍼포먼스 공연, 재즈, 마칭퍼레이드, 아이돌그룹, LED퍼포먼스 등으로 다양하고 새로운 공연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