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톤 케미컬, 3억8000만싱가포르달러 규모의 주롱 섬 2단계 확장공사 마무리

2018-09-21 19:15 출처: Afton Chemical Corporation

애프톤 케미컬이 싱가포르 화학첨가제 제조 시설 2단계 확장 공사를 마무리했다

싱가포르--(뉴스와이어) 2018년 09월 21일 -- 세계의 윤활유 및 연료 첨가제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애프톤 케미컬 코퍼레이션(Afton Chemical Corporation)이 싱가포르 주롱 섬(Jurong Island)의 화학첨가제 제조 시설 2단계 확장 공사를 마무리했다고 20일 발표했다.

큰 이정표를 세운 이 행사에는 찬 천 싱(Chan Chun Sing) 싱가포르 무역산업부 장관이 특별 내빈으로 참석해 축사를 전하고 시설을 둘러보았다.

뉴마켓 코퍼레이션(NewMarket Corporation)(뉴욕증권거래소: NEU)이 전액 출자한 자회사인 애프톤은 90년 넘게 윤활유 및 연료첨가제 시장을 이끌어 온 주력 기업으로 ‘용제(溶劑)에 대한 열정(Passion for Solutions®)’을 갖고 설립되어 고객의 수요에 부응하는 상업용 및 산업용 용제를 맞춤형으로 생산하는데 중점을 두어오고 있다.

애프톤은 2016년 5월 주롱 섬 공장의 1단계 완공을 발표하면서 싱가포르에서 제조 사업을 시작했다. 2억2200만싱가포르달러에 이르는 2단계 사업 투자규모는 1단계 초기 투자금 1억5800만싱가포르달러를 훨씬 넘어서는 것으로 싱가포르에 대한 총 투자규모는 3억8000만싱가포르달러에 달한다.

애프톤 케미컬 지나 함(Gina Harm) 사장은 “이 시설은 우리의 제품이 ‘아시아를 위한 메이드 인 아시아(Made in Asia for Asia)’임을 보장하는 애프톤 계획의 핵심이었다”며 “주롱 섬 공장은 현재 아시아태평양지역에 필요한 주요 엔진오일 첨가제를 생산하기 위해 풀 가동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가 이산화탄소 배출을 줄이는 장기적 목표에 기여하게 될 첨단 기술에 투자하고 있다는 것을 알리게 되어 자랑스럽다”고 덧붙였다.

2단계 확장은 첨단 무회 분산제(ashless dispersant)와 마모방지 성분제(anti-wear component)의 생산에 시동을 걸게 되는데 이들 제품은 모두 여러 가지 애프톤 제품에서 사용되는 중요한 성분이며 승용차와 상업용 차량이 미래의 성능 기준을 충족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최근의 확장으로 중국 수저우(Suzhou)와 일본 츠쿠바(Tsukuba)에 R&D 혁신 센터들이 이미 설립되어 있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지원 네트워크가 한층 더 강화된다.

애프톤 케미컬 아시아(Afton Chemical Asia) 션 스펜서(Sean Spencer) 부사장은 “우리는 싱가포르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는데 이는 싱가포르가 이 지역의 중추적 역할을 하는 허브로 보고 있기 때문이다”며 “싱가포르는 안전과 보안 및 통합 등 우리가 중시하는 조건들을 탄탄하게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제조업의 관점에서 싱가포르는 아세안(ASEAN) 국가들은 물론 중국에까지 유통 채널을 구축할 수 있는 완벽한 입지를 갖고 있으며 싱가포르에서 중국의 3대 산업단지로 제품을 운송하는 데 20일밖에 안 걸린다”며 “기본적으로 우리는 대기 시간을 줄이고 공급 안정성을 강화함으로써 더 나은 고객 만족을 이루어나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번 확장으로 애프톤의 싱가포르 고용인원이 123% 늘어나게 되며 이 시설은 첨단 장비를 갖추는 한편, 애프톤 계열사 최초로 통합 관리 시스템과 완전한 자동 추적기능을 제공하는 최초의 공장이 된다. 또한 부지면적이 4만5500평방미터에 이르며, ZDDP 마모방지제, 무회 분산제 및 술폰산 세정제(Sulfonate Detergent) 등 엔진오일 첨가제 패키지에 사용되는 주요 성분제를 지속적으로 생산하게 된다.

싱가포르 경제개발청(Singapore Economic Development Board) 에너지 및 화학제품 부문 이사인 신디 고(Cindy Koh)는 “아시아는 급속한 도시화와 성장으로 운송수단에 사용되는 연료와 특수 화학제품의 수요가 크게 늘어나고 있다”며 “애프톤의 2단계 확장은 싱가포르가 이 지역의 성장 기회를 거머쥐는데 매우 중요한 매력적인 중심지라는 증거이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아시아 지역에서 추구하는 애프톤 케미컬의 성장 계획에 협력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애프톤 케미컬(Afton Chemical) 개요

애프톤 케미컬 코퍼레이션(Afton Chemical Corporation)은 뉴마켓 코퍼레이션(NewMarket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NEU) 산하 기업이다. 애프톤은 독자적인 제조법과 엔지니어링 및 마케팅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사가 이산화탄소 배출을 줄이고 연비성능을 향상시키며 장비 수명을 연장하는 한편 장비 기사의 만족을 높이고 자동차 및 장비 운영 총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해주는 연료와 윤활유를 개발, 판매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애프톤은 휘발유 및 증류연료유, 드라이브라인 유체, 엔진오일, 산업용 윤활유 등 방대한 독보적 첨가제 라인을 개발, 판매하고 있다. 이 회사는 아시아 태평양, 유럽/중동/아프리카/인도, 중남미, 북미에 위치한 지역 본사를 통해 글로벌 영업을 지원하고 있다. 애프톤 케미컬 코퍼레이션은 미국 버지니아 주 리치몬드에 본사를 두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aftonchemical.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에 대한 유의사항

이 보도자료에 게재된 일부 정보는 1995년 제정된 증권민사소송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 of 1995)이 규정한 미래예측진술로 구성됐다. 뉴마켓(NewMarket)의 경영진은 이 예측이 사업과 운영 지식 범위 내에서 합리적 가정을 바탕으로 한 것이라고 믿지만, 실제 결과가 예상과 상당히 다르지 않을 것이라는 보장은 할 수 없다.

예측과 상당히 다른 실질적인 결과를 유발할 수 있는 요인들은 다음과 같지만, 이에 제한되는 것은 아니다: 원자재 조달과 수송시스템; 단일 출처 시설의 공급장애; 업계 내에서 기술변화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능력; 지적재산권 보호 실패; 화학사업에 빈번한 유해; 자연재해, 테러리스트 공격 등 이례적인 사건 발생 또는 그럴 위험; 다른 제조업체들과의 경쟁; 갑작스럽고 가파른 원자재가격 상승; 상당한 고객 수 확보나 손실; 미국 외 지역 운영과 관련된 위험; 외국 환율 변동의 영향; 제품에 영향을 미치는 정치 경제 규제요인들; 향후 정부규제; 환경소송이나 법률소송에 관한 타결; 향후 인수를 종결시키지 못하거나 최근이나 미래 인수를 성공리에 자사와 통합시키지 못하는 경우, 그리고 기타 요인들은 양식 10-K의 2017 연차보고서의 “위험요인들(Risk Factors)” 항목 1A의 위험요인 등 뉴마켓이 증권거래위원회(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에 때때로 제출하는 문건들에 상세히 기술돼 있다. 주주들은 요청에 따라 이 문건을 접할 수 있다.

앞선 논의에서 뉴마켓에 의해 작성된 미래예측진술은 이 미래예측진술이 작성된 당시에 대해서만 밝히고 있음을 분명히 한다. 새로운 위험과 불확실성이 때때로 일어날 수 있으며, 이런 사건을 예측하거나 이 사건들이 회사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예상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회사는 법에서 요청하지 않는 이상 작성일 이후에 이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도가 없으며 그런 의무도 갖고 있지 않다. 이 위험과 불확실성에 관해, 여기서 논의됐거나 다른 곳에서 논의된 미래예측진술에 기술된 사건들이 일어나지 않을 수도 있음을 분명히 밝힌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92000590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