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스쿨, 잡코리아와 손잡고 ‘조승연의 잡캐스트’ 론칭

‘글로벌 기업 탐구 토크쇼’ 새로운 장르의 유투브 콘텐츠 선보여

2018-07-13 14:50 출처: 오마이스쿨

오마이스쿨과 잡코리아가 선보이는 조승연의 잡캐스트

조승연의 잡캐스트 영상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7월 13일 -- 온·오프라인 자기계발 콘텐츠를 제공하는 교육기업 오마이스쿨(대표 조용준)이 취업포털 잡코리아와 손잡고 글로벌 기업 탐구 콘텐츠를 선보인다.

내달 13일부터 오마이스쿨과 잡코리아는 유튜브와 홈페이지를 통해 글로벌 기업의 문화와 취업 팁을 알아보는 ‘조승연의 잡캐스트’를 공동 론칭한다고 밝혔다.

앞서 6일 ‘조승연의 잡캐스트’ 티저 영상이 공개되면서 많은 취업 준비생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방송인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세계문화전문가 조승연은 오마이스쿨과의 사전 인터뷰에서 “실제로 한 번도 직장생활을 경험해보지 못했기 때문에 누구보다 취업 준비생의 입장을 잘 안다”며 “조승연의 잡캐스트를 통해 철저히 취업 준비생의 입장에서 글로벌 기업의 문화를 직설적으로 파헤쳐 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13일 첫 공개되는 ‘조승연의 잡캐스트’ 1화는 한국 필립모리스의 곽정우 마케팅 본부장과 인사팀 최용화 인사담당자가 게스트로 출연하여 한국 필립모리스의 기업문화와 인콤파스 인턴십 채용 전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오마이스쿨과 잡코리아는 ‘조승연의 잡캐스트’의 경우 기존에 쉽게 접할 수 있던 기업 인사 담당자들의 지면 인터뷰 대신, 직접 취업 준비생의 입장에서 글로벌 문화 전문가가 기업 인사담당자들을 대상으로 기업문화를 직설적으로 인터뷰해본다는 것이 이번 콘텐츠의 차별점이라고 밝혔다.

사전에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조승연 작가가 기업 인사담당자를 대상으로 의외의 날카로운 질문을 던지는 장면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13일 첫 공개되는 ‘조승연의 잡캐스트’는 오마이스쿨과 잡코리아 공식 유튜브, 각각 홈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다. 13일 첫 론칭 이벤트로 댓글 후기를 남기면 최진기의 창의력 특강 온라인 수강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면 오마이스쿨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된다.

한편 오마이스쿨은 교육 콘텐츠 제작 및 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최진기, 조승연, 조국, 김상조, 설민석, 선대인 등 국내 최정상 전문 강사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인문/고전/경제/실용/직무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의 참신한 이해와 해석을 담은 교육 콘텐츠로 지식 대중화에 앞서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