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랩·코인진자, 아시아 최대 재테크 박람회 ‘2018 서울 머니쇼’ 커뮤니티 유일 참가

블록 체인 커뮤니티 이더랩, 2018 서울 머니쇼에서 올바른 투자 정보 제공할 예정
정확한 투자 정보 공유하는 커뮤니티 활성화 해 양질의 투자 정보 교환 돕는 것이 목표
“재테크에 관심 높은 투자자, 일반인이라면 2018 서울 머니쇼 놓치지 말아야”

2018-05-08 10:00 출처: 이더리움연구소

아시아 최대 재테크 박람회 2018 서울 머니쇼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5월 08일 -- 블록 체인 커뮤니티 ‘이더랩’과 ‘코인진자’가 아시아 최대 재테크 박람회 ‘2018 서울 머니쇼’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더랩은 2017년 8월 설립된 블록체인 커뮤니티로, 급변하는 시장에서 블록체인과 암호 화폐에 관한 최신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공유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특히 정보를 얻기 어려운 지방 투자자들을 위해 블록체인 토크 콘서트를 잇따라 개최해 지능형 범죄에 대한 대책을 공유하고 ‘코인소식닷컴’, ‘올아쇼(ALL IOC)’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투자자를 위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김경수 이더랩 소장은 “일반 투자자를 대상으로 확인되지 않은 정보를 제공하거나, 잘못된 투자를 권유하는 행위를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다”며 “정확한 정보 파악을 돕는 커뮤니티를 활성화시켜 양질의 정보가 오고 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이더랩의 목표이며, 이번 머니쇼 참가 역시 그 일환이다”고 밝혔다.

코인진자는 일본의 암호화폐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디지털 미디어 정보 서비스 회사이다. 암호화폐 어플리케이션 ‘코인뷰’를 출시하여 일본 내에서 30만명의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고 있다. 코인뷰는 암호화폐 거래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담은 올인원 앱이며 1600개 이상의 ICO정보와 코인시세정보, 위젯, 알람, 호재, 가상화폐 관련 뉴스 등을 제공한다.

최근 한국에도 ‘코인뷰’ 앱을 출시하였으며, 서울머니쇼에 참가한 투자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이더리움을 선물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10일(목)부터 12일(토)까지 3일간 개최되는 2018 서울 머니쇼는 매일경제신문과 MBN·매일경제TV가 주최하는 아시아 최대 종합 재테크 박람회로, 삼성동 코엑스 B홀(Hall B)에서 120개사 250부스 규모로 개최된다. 세미나를 비롯한 전문가의 강의도 다수 준비되어 있어 미래를 준비하는 투자자는 물론 관심을 갖고 있는 일반인이라면 놓쳐서는 안될 주요 행사다.

서울 머니쇼 입장과 재테크 특강 참여는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하면 된다. 사전 등록 시에는 1인당 5천원의 참가비 없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이더리움연구소 개요

이더리움연구소는 블록체인 관련 다양한 사업들을 진행하고 있는 커뮤니티이다. 현재 부정확한 정보로 피해를 보고 있는 투자자들을 위해 무조건적인 투자 권유를 지양하며 수익률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생산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