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빨 아카데미, 유튜브 크리에이터 방송 작가반 개강

5월 14일 주식회사 글빨 유튜브 크리에이터 스쿨 개강

2018-04-17 10:00 출처: 글빨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4월 17일 -- 주식회사 글빨(이하 글빨)이 5월 14일 유튜브 크리에이터 스쿨을 개강 예정이라고 밝혔다.

글빨은 TV, 방송, 드라마, 영화, 온라인 예능, 웹드라마는 물론 기업 광고까지 다양한 분양에서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미 방송 구성 작가반을 개설해 많은 수강생들을 방송 작가로 배출시키고 있다.

현업에 종사하고 있는 스타 작가들이 강사진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방송 이론, 실무 학습, 현장 견학, 전문가 특강 등 학생들에게 실속 있는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스쿨을 개강 예정인 글빨에서 활동할 강사들의 이력이 관심을 끈다. ‘유튜브를 가르치는 강의’ 콘텐츠로 약 2만명의 구독자를 가진 유명 크리에이터 ‘유튜브랩’의 양희창, 강민형, 박현우가 강사로 활동할 예정이다.

또한 생방송 동시 접속자 수 110만의 위력을 가진 중국을 주 무대로 활동 중인 글로벌 크리에이터 한국뚱뚱과 한국뚱뚱을 키워낸 브랜드 건축가 김정민도 특강을 맡았다.

글빨의 유튜브 크리에이터 스쿨은 유명 강사뿐만 아니라 체계적인 커리큘럼도 눈여겨 볼만하다.

초보 크리에이터를 위한 5주 속성반은 콘텐츠 기획부터 영상 촬영, 편집, 유튜브에 영상을 올릴 수 있는 크리에이터로 성장할 수 있게 해주는 강의다.

전문크리에이터를 위한 13주 전문반은 수강생별 채널 분석을 통한 1:1 맞춤 컨설팅과 영상, 편집 실습을 통해 인기크리에이터에 한발 더 다가갈 수 있는 강의를 진행한다.

또한 글로벌 크리에이터가 되는 법도 강의에 포함되어 있어 영어권, 일본, 중국을 타깃층으로 하는 크리에이터들에게는 희소식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글빨의 유튜브 크리에이터 스쿨은 5월 14일 개강 예정이며, 방송 구성 작가 스쿨은 4기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글빨 개요

문화 콘텐츠를 주도하는 주식회사 글빨은 TV방송, 드라마, 영화, 온라인 예능, 웹드라마는 물론 기업 광고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고 있다. 주식회사 글빨에서 운영하는 글빨아카데미를 통해 이 모든 노하우를 전수할 계획이다. 한중 양국은 TV 방송과 온라인 플렛폼에서 예능은 물론 드라마, 영화, MCN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하고 있다. 그 중심에 있는 글빨의 구성원과 글로벌 시스템으로 글빨만의 한류 콘텐츠 노하우를 전수할 계획이다. 글빨은 100% 취업을 자랑하는 방송작가 아카데미는 물론 세계로 뻗어나가는 크리에이터, 왕홍의 전문성을 키우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글빨 방송작가 아카데미는 한국 수강생 반 K-class와 중국 수강생 반 C-class로 운영하고 있다. 특히 중국 수강생 반은 방송 미디어에 관심 있는 한국에 체류 중인 중국 유학생과 중국인에게 한국어 외에 방송미디어의 전문가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