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Anaqua의 상표 관리 소프트웨어 선택

2018-03-14 10:10 출처: Anaqua, Inc.

보스턴--(뉴스와이어) 2018년 03월 14일 -- 지적재산권 관리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Anaqua, Inc.가 McDonald’s Corporation과 상표권 고발, 행사 및 관련 법적 사안의 관리를 위한 ANAQUA 플랫폼 사용에 대한 장기 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발표했다.

이 회사의 IP(지적재산권) 포트폴리오는 현재 출원 및 등록 상태인 1만 가지 이상의 상표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맥도날드는 전 세계적 상표권 관련 사안을 긴밀하게 추적하고 자사의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및 유지 관리하는 등 자사의 전 세계적 상표권 포트폴리오를 보호 및 행사하기 위한 목적으로 ANAQUA 플랫폼을 활용할 예정이다.

ANAQUA 플랫폼은 이의, 취소, 철회, 침해 및 기타 권리 행사에 대한 관리 기능을 통해 맥도날드의 제반 법적 활동을 뒷받침하는 역할을 하게 될 것이며, 맥도날드의 IP 법무 팀 역시 내부 사업부, 외부 자문역 및 기타 이해관계자와 협력을 위해 ANAQUA를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Anaqua의 CEO 밥 로미오는 “세계 제일로 손꼽히는 유명 브랜드의 귀중한 상표권 자산에 대한 관리 및 보호 기능을 지원하게 된 것을 대단히 기쁘게 생각한다”며 “Anaqua의 최첨단 소프트웨어가 맥도날드와 그 상표권 운영, 그리고 모든 관련 법적 사안을 완전하게 지원할 것이다”고 말했다.

Anaqua 개요

Anaqua는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기업의 혁신 활동을 지원하며 간편한 소프트웨어 플랫폼과 필수적 도구, 모범 사례 워크플로우 및 진보된 서비스를 이용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얻은 정보를 통합하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현재 Anaqua 소프트웨어는 전 세계 IP의 약 25%를 관리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수많은 유명 브랜드와 혁신적인 제품이 Anaqua 플랫폼을 통해 개념화되고 평가되고 보호되고 현금화되었다. Anaqua는 2004년에 Coca-Cola Company, Ford Motor Company 및 British American Tobacco에 의해 설립된 비공개기업으로서 현재 미국 보스턴에 본사를, 유럽 및 아시아에 지사를 두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anaqua.com 참조.

맥도날드 개요

맥도날드는 세계를 선도하는 국제적 식품 서비스 소매기업으로서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약 3만7000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맥도날드 레스토랑은 전 세계적으로 90% 이상이 지역 내의 독립적인 사업주에 의해 소유 및 운영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313005415/e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