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icon,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에서 Telco Suite 공개 예정

전용 부스(6L8) 방문하면 3D 지리 데이터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 가능

2018-02-25 09:00 출처: Vricon

애틀랜타 지역을 나타낸 Vricon 3D 빌딩 및 식생 벡터 사진. 전국적인 서비스는 수개월 내로 제공될 예정이다.

매클레인, 버지니아주--(뉴스와이어) 2018년 02월 25일 -- Vricon은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obile World Congress, MWC)에서 Telco Suite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관람객들은 Vricon 부스(#6L8)에서 Telco Suite 시연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Vricon Telco Suite는 통신 사업자들이 급격한 업계 변화를 헤쳐 나갈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커넥티드 기기와 고화질 콘텐츠, 신규 서비스가 갈수록 늘어남에 따라 네트워크 수요 역시 급격히 증가하는 추세다. 비용 효율적 차세대 솔루션인 Vricon Telco Suite는 기존의 4G LTE망 밀도를 높이거나 스마트홈, 사물인터넷 구동을 위한 5G 준비, 혹은 보다 복잡한 이종 네트워크(HetNet) 구현 시 최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 설계를 지원한다.

마그누스 브레게(Magnus Brege) Vricon CEO는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2018은 Vricon의 Telco Suite와 같은 신기술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라 할 수 있다. 우리 회사의 신제품군은 현재 통신사들이 처해 있는 시급한 문제 해결을 지원할 것이다”라면서 “MWC에서 공개될 이 훌륭한 기술을 통해 통신사들이 품질, 규모, 시장 출시 기간을 양보하지 않고도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Vricon의 Telco Suite는 지리 데이터 솔루션으로 통신사들이 도시, 교외, 농촌 지역을 신속, 정밀하게 분석할 수 있도록 한다. 본 솔루션은 3D 및 4D 벡터, 클러터 높이, 클러터 등급, 정사 투영 이미지, 지형 데이터가 포함되어 있다. 고해상도 위성 영상에 기반한 Vricon의 지리 데이터는 매우 세밀하며 품질과 정확성을 지속적으로 유지하며 전 세계 곳곳을 커버할 수 있다.

Vricon Telco Suite의 핵심 기능인 The Globe in 3D는 혁신적인 3D 지형공간 및 수치 표고 데이터로 50cm급 해상도와 3m급 절대정도를 자랑한다. 현재 각종 국방, 정보 기관들이 정밀 타겟팅, 작전 리허설, GPS가 안 되는 환경에서의 내비게이션에 The Globe in 3D를 활용하고 있다.

Vricon 개요

미국 버지니아주 매클레인에 본사를 둔 Vricon은 자체 개발 기술과 빅데이터 처리, 광범위한 위성 영상 자료들을 결합해 The Globe in 3D를 구축했다. 자세한 정보는 vricon.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vricon.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