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테크 브리지의 ImmuniWeb®, 애플리케이션 보안에 암호화폐 결제 수용

2018-02-01 09:00 출처: High-Tech Bridge

제네바--(뉴스와이어) 2018년 02월 01일 -- 마이크로소프트가 윈도우 및 엑스박스(Xbox) 온라인스토어에서 비트코인(Bitcoin) 결제를 수용한다는 발표 이후 하이테크 브리지(High-Tech Bridge)는 블록체인 스타트업의 수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상황에서 지금이야말로 보안서비스 결제를 단순화해야 할 적기라고 판단했다.

디지털 코인 도난 사건의 경우 대부분 보안이 불안전한 모바일 또는 웹 애플리케이션과 관련이 있으며 보안에 취약한 애플리케이션들은 사이버 범죄자들의 손쉬운 먹잇감이 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은 해킹이 용이한데다 중요한 데이터와 심지어 디지털 지갑에까지 접근을 허용하는 경우가 많다.

많은 블록체인 스타트업들은 충분치 않은 명목화폐를 사이버 보안에 지불하기보다는 다양한 형태의 디지털 화폐나 토큰으로 지불하기를 선호한다. 이들이 웹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보안 서비스에 간단하고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하이테크 브리지의 애플리케이션 보안 플랫폼 ImmuniWeb®이 이제 비트코인 및 이더(Ether)를 포함한 50여 가지의 디지털 화폐 결제를 수용한다.

현재 암호화폐 스타트업이나 거래소에 대한 새로운 범죄 사례가 거의 매일 보고되고 있다. 산업 전문가들은 10년 안에 사이버범죄자들이12억달러 가치의 비트코인과 이더를 훔칠 것이며 이 도난 금액 중 대부분은 순진한 투자자 및 무지한 사용자들의 주머니에서 나올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다. 언스트 앤 영(Ernst & Young)이 발간한 보고서에 따르면 사이버범죄자들은 작년 ICO기간 동안 4억달러 가치의 디지털 화폐를 훔쳤다. 악명 높은 마운트 곡스(Mt. Gox) 해킹사건이 일본 최대의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체크(Coincheck)가 지난 금요일 해커 공격으로 4억달러 손실 발생 발표로 무색해진 것이다.

일리아 콜로첸코(Ilia Kolochenko) 하이테크 브리지 CEO 겸 설립자는 “2014년 ImmuniWeb을 출시했을 때 우리는 애플리케이션 보안 제공업체 최초로 신용카드 및 페이팔(PayPal) 결제를 수용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제 시장의 많은 분야에서 데이터 및 고객을 보호하기 위해 암호화폐로 결제하기를 원한다”며 “신흥 블록체인 산업의 이익을 위한 암호화폐 결제를 가능하게 하여 기쁘다”고 덧붙였다.

그는 “하지만 우리가 특정 디지털 화폐를 보증하지는 않는다는 것을 강조하는 것은 중요한 일이다”며 “하이테크 브리지는 어떤 디지털 코인도 비축하거나 투자하지 않으며, 우리 고객들이 그 디지털 코인을 사용해 안전한 지불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을 뿐이다”고 말했다.

요한 슈나이더-암만(Johann Schneider-Ammann) 스위스 경제 장관은 스위스가 암호화폐 허브국가가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일부 스위스 지자체들은 비트코인으로 세금을 납부하는 것을 허용했으며 비트코인으로 스키장 입장권 결제가 가능한 지역도 있다.

또한 하이테크 브리지는 블록체인 스타트업들이 그들의 고객을 노리거나 자사 브랜드를 흉내 낸 피싱 웹사이트를 즉각 감지할 수 있도록 다양한 무료 웹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하이테크 브리지 사이트의 보도자료 링크: https://www.htbridge.com/news/appsec-cryptocurrencies.html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