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건 어세스먼트, 신임 CEO에 스콧 그레고리 임명

차모로-프레뮤직 현 CEO, 2월 말 퇴사 예정

2018-01-30 11:55 출처: Hogan Assessments

Scott Gregory announced as new CEO of Hogan Assessments

툴사, 오클라호마--(뉴스와이어) 2018년 01월 30일 -- 호건 어세스먼트 시스템즈(Hogan Assessment Systems, Inc.)가 2018년 3월 1일부로 스콧 그레고리(Scott Gregory)가 CEO에 부임한다고 월요일 발표했다(Scott Gregory will assume the role of CEO).

현 CEO인 토마스 차모로-프레뮤직(Tomas Chamorro-Premuzic)은 사임했으며 2018년 2월 28일 퇴사할 예정이다.

로버트 호건(Robert Hogan) 설립자 겸 사장은 “회사에 대한 토마스의 끊임없는 노력이 큰 도움이 됐다”며 “그는 앞으로도 좋은 친구이자 호건 패밀리의 소중한 일원으로 남을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중요한 사고 리더로서 향후 리서치, 프레젠테이션, 프로젝트 등에서 협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회사에 대한 그의 많은 공헌에 감사하며 앞으로의 여정에서도 성공을 거두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툴사대학교(The University of Tulsa)에서 로버트 및 조이스 호건(Joyce Hogan)의 지도로 박사 과정을 수료한 그레고리는 호건의 최초 직원 중 한 명이다. 그는 세계적인 기업들과 함께 일한 풍부한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펜테어(Pentair)의 인재관리 및 조직개발 부사장으로 12년 간 재직했다. 또한 퍼스넬 디시전스 인터내셔널(Personnel Decisions Internationa) 및 호건의 파트너인 MDA 리더십 컨설팅(MDA Leadership Consulting)의 컨설턴트로 근무했으며 매켈리스터 대학교(Macalester College)와 세인트 올라프 대학교(St. Olaf College)에서 산업심리학(I/O Psychology)을 가르쳤다.

그레고리는 2013년 호건에 재합류한 뒤 2016년 파트너 및 컨설팅 부사장으로 승진해 호건의 국내 및 해외 컨설팅 팀들을 이끌었다. 그는 포춘100대 기업 중 절반의 기업들을 컨설팅했으며 북미 및 남미, 호주, 아시아, 유럽에서 광범위한 성격 평가를 수행했다.

호건은 “스콧은 호건의 신임 CEO가 될 적임자”라며 “그는 호건이 제공하는 모든 종류의 고객 조직에 대해 깊이 이해하고 있으며 호건의 초창기 시절 우리와 함께 일하며 호건의 평가 및 리서치 방식을 익혔기 때문에 우리가 지향하는 품질과 고객서비스의 수준을 구현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회사에 대한 그의 공헌과 호건을 향한 열정 및 끊임없는 향상을 위한 노력을 통해 그는 호건의 미래를 책임질 명백한 적임자가 됐다”고 덧붙였다.

호건 어세스먼트(Hogan Assessments) 개요

호건 어세스먼트는 리서치 기반의 포괄적인 평가 및 컨설팅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업체다. 호건은 수십 년 동안 과학을 바탕으로 기업들이 자질을 갖춘 인재를 채용하고 주요 인재를 개발하며 경영진의 잠재력을 극대화 함으로써 신규채용률을 줄이고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호건의 평가는 57개 나라에서 46개의 언어로 서비스가 가능하며 포춘 500대 기업 중 70% 이상이 사용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hoganassessments.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12900575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