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나몰, 한정기간 동안 만나는 1월 럭키박스 오픈

24일부터 7일간 30세트 한정으로 진행되는 1월 럭키박스는 페이퍼 드립 세트
매달 새로운 아이템으로 만나게 될 럭키박스
단순한 상품 아이템 제안에서 벗어나 라이프스타일 제안 예정

2018-01-24 13:25 출처: 진원무역

만나몰이 한정기간 동안 만나는 1월 럭키박스를 오픈한다. 사진은 1월 럭키박스 페이퍼 드립세트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1월 24일 -- 진원무역(대표 오창화)은 24일부터 7일간 만나몰에서 1월의 럭키박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월의 럭키박스는 드립퍼와 포트 세트를 소개하고 안내문구와 핸드드립에 최적화된 스페셜 원두 100g를 제공한다.

느리고 여유로운 커피 라이프를 제안하기 위해 구성된 1월의 럭키박스는 일본 브랜드인 하리오 제품 가운데 빨간색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주방에 포인트를 주거나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라이프스타일 마켓으로 변화를 시도하고 있는 만나몰은 매달 선보이게 될 럭키박스를 통해 단순히 새로운 상품 아이템을 좋은 구성과 가격으로 선보이는 것에서 벗어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예정이다.

기존의 만나몰이 수입 생과일과 썬키스트 너츠 및 과일칩을 중심으로 선보였다면 라이프스타일 마켓으로 변신하는 만나몰에서는 국산 돼지고기와 소고기, 국산 과일과 채소, 주스와 샐러드 제품, 책, 그릇, 커피와 차, 식물과 애완용품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판매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