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2018년 적십자 회비 및 교복 구입비 전달식 개최

2018-01-24 10:30 출처: KB국민은행 (나스닥 KB)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1월 24일 --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이 24일, 중구 남산동 소재 대한적십자사를 방문해 적십자 회비 및 새내기 중고생 교복 구입비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KB국민은행 허인 은행장, 박경서 대한적십자사 회장 및 양사 관계자가 참석했다.

전달식에서 KB국민은행은 지난해 기부금 대비 1억원이 증가한 총 3억원을 적십자 회비로 기부했다. 기부금은 어려운 환경에 처한 어린이와 어르신, 다문화 가족, 재난 이재민, 북한 이주민 대상 인도주의 사업을 추진하는 데 활용될 예정이다.

또한 적십자 회비 전달과 동시에 중·고등학교에 진학하는 복지 사각지대 취약계층 청소년을 위한 2억원의 교복 구입비도 지원했다. 전국 저소득가정의 청소년 480여명을 위한 교복 구입을 후원함으로써 새학기를 시작하는 신입생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KB국민은행은 직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후원금을 통해 대한적십자사 용산봉사센터를 시작으로 서울 마장동, 경기도 성남, 광주 광역시에 ‘사랑의 빵나눔터’를 개소한 바 있다. 매월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제빵 봉사활동을 정기적으로 실시해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하고 있다.

앞으로도 KB국민은행은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고 청소년의 미래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kbstar.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