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항공, 어린이 고객을 위한 새로운 기내 완구 선보여

비행 시간 동안 어린이 고객의 지루함을 달래줄 새로운 친환경 완구, 국제선 노선에 도입

2018-01-23 09:39 출처: 터키항공

터키항공이 어린이 고객을 위한 새로운 기내 완구를 선보인다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1월 23일 -- 세계 최대 규모의 취항 노선 네트워크를 보유한 터키항공이 각종 어워드에서 수상한 기내 환경 정책의 일환으로 고객의 여행 경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방식을 모색하고 있는 가운데 2018년 1월부터 기내 완구를 모두 천연 소재로 전환하는 개선 작업을 진행한다.

이는 플라스틱 소재가 어린이 고객 및 환경에 부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터키항공의 인식에 따른 조치로, 터키항공은 항공 운항의 모든 분야에서 지속 가능한 발전 및 친환경 운항이라는 목표를 일관되게 유지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터키항공을 위해 특별 제작된 새로운 완구는 3~12세의 어린이 고객들이 기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추가적인 요소가 필요하다는 인식에 따라 마련되었다. 엔터테인먼트적인 요소 외에도 멸종 위기에 처한 동식물을 자연스럽게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터키항공은 앞으로 세계의 주인공이 되어 자연 보호에 앞장서게 될 어린이 고객들에게 동물 보호의 중요성을 일깨우고자 세계야생동물기금 터키 본부(World Wildlife Fund of Turkey)와의 협력을 통해 이번 완구 도입을 추진했다.

봉제 인형류는 면 소재로 제작됐으며 나무 소재는 국제산림관리협의회(Forest Stewardship Council)의 지속 가능성 규정에 따라 제작되었다.

터키항공은 이러한 친환경 제품 및 포장 개발을 통해 혁신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이번 완구 도입에서도 터키항공은 지속 가능성과 건강 증진을 장려하는 동시에 어린이 고객들에게 야생동물에 대한 인식을 고취시킬 수 있는 아이템 개발을 위해 완구 산업과 협력을 진행했다.

한편 이번 친환경 기내 완구는 인천발·인천행 항공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터키항공(Turkish Airlines) 개요

터키항공은 1933년에 설립된 4성급 항공사로 스타얼라이언스의 회원사다. 총 329대의 여객기 및 화물기를 보유하고 전 세계 300개(251국제, 49국내)의 도시로 운항하고 있다. 2017년 스카이트랙스에서 2011-2016년 6년 연속 ‘유럽 최우수 항공사’, 9년 연속 ‘남유럽 최우수 항공사’를 수상하였고 2010년 ‘세계 최우수 이코노미 케이터링 서비스’, 2013년, 2014년, 2016년, 2017년 ‘세계 최우수 비지니스 케이터링 서비스’, 2015년, 2017년 ‘최우수 비지니스 클래스 라운지 다이닝’, ‘최우수 비즈니스 항공사 라운지’ 상을 수상했으며 작년에 이어 이번년에도 ‘세계 최우수 비지니스 클래스 다이닝 라운지’와 ‘최우수 비즈니스 클래스 기내 케이터링’을 수상하였다.

스타얼라이언스(Star Alliance) 개요

스타얼라이언스는 세계 여행객들에게 글로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1997년 설립된 최초의 항공 동맹이다. 스타얼라이언스는 더 에어 트랜스포트 월드 마켓 리더쉽 어워드(the Air Transport World Market Leadership Award)를 포함해 비즈니스 트래블러 매거진과 스카이트랙스에서 “최우수 항공사 동맹체”로 선정되었으며 수 많은 수상으로 명성을 얻었다. 스타얼라이언스 회원사들은 아드리아 항공, 에게 항공, 에어캐나다, 에어차이나, 에어인디아, 에어뉴질랜드, 아나항공, 아시아나 항공, 오스트리아, 아비앙카, 아비앙카 브라질, 브뤼셀 항공, 코파항공, 크로아티아 항공, 이집트 항공, 에티오피아 항공, 에바 항공, LOT 폴란드 항공, 루프트한자, 스칸디나비아 항공, 선전 항공, 싱가포르 항공, 남아프리카 항공, 스위스 항공, TAP 포르투갈 항공, 터키항공, 타이 항공 그리고 유나이티드 항공이다. 현재 스타얼라이언스 네트워크로 190개국, 1300개 공항, 1만8450편의 항공편을 운항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