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TV쇼핑, ‘S-Style Home’ 선보여

2018-01-23 06:10 출처: 신세계 (코스피 004170)

신세계TV쇼핑이 S-Style Home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은 첫방송에서 선보일 빌레로이앤보흐의 뉴웨이브 디너세트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1월 23일 -- 신세계TV쇼핑이 ‘S-Style Home’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S-Style Home’은 명품 키친웨어, 프리미엄 리빙 상품 등을 대상으로 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방송으로, 이달 24일 21시 30분에 첫방송이 진행된다.

신세계TV쇼핑은 지난해 10월 명품 전문 방송 ‘S-Style’을 론칭하면서 보테가베네타, 생로랑, 프라다 등 다양한 패션, 잡화 명품을 선보인 바 있다.

특히 S-Style의 ‘게르마늄팔찌’는 1시간에 3억2천만원의 실적을 기록하며 신세계TV쇼핑 매출 신기록을 새로 쓰는 등 그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이에 신세계TV쇼핑은 패션/잡화에 국한되었던 프리미엄 명품 라인업을 리빙 부문으로 확대하기 위하여 ‘S-Style Home’을 새롭게 시작하게 되었다.

‘S-Style Home’ 첫방송에서는 가지고 싶은 아이템으로 주부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빌레로이앤보흐(Villeroy&Boch)’의 ‘뉴웨이브 디너세트(4인조)’를 선보인다.

빌레로이앤보흐는 올해 270주년을 맞이한 유럽 명품 주방 브랜드로 품질은 물론, 기품 있는 디자인으로 유명하다.

특히 이번에 판매하는 뉴웨이브 라인은 독일에서 이노베이션상을 수상했을 정도로 도회적인 깔끔한 느낌과 음식을 돋보이게 해주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유명 방송인 이지연 씨가 출연하여 본인이 직접 사용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생동감 있게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단독으로 선보이는 뉴웨이브 상품은 라인 중에서도 국내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제품들을 선별하여 4인조 풀세트로 특별 기획하였다.

이번 기획 상품은 공식 수입원과 직거래를 통해 시중가 대비 저렴한 판매가인 58만9천원으로 책정하였으며 무이자 할부 15개월 혜택도 제공한다.

여기에 추가로 KB, NH 신용카드로 결제시 10% 청구 할인, 결제 금액의 10% 적립(최대 5만 포인트)을 동시에 적용하는 행사도 진행하여 고객의 부담을 최소화하였다.

또한 ’S-Style Home’ 첫 방송을 기념해 24일 방송 중 구매 고객 20명을 추첨하여 판매가 32만원 상당의 뉴웨이브 카푸치노잔 2인 세트를 증정한다.

신세계TV쇼핑은 향후 ’S-Style Home’의 명품 라인업을 더욱 확대해 앞으로도 희소성 있는 인기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강명란 신세계TV쇼핑 MD전략팀장은 “지난해 10월 런칭한 S-Style의 성공을 바탕으로 이번에 리빙 명품 방송인 S-Syle Home을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다”며 “향후 신세계TV쇼핑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상품을 꾸준히 개발하여 고객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